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110 - 야외용 테이블을 혼자서 옮겨보았더니 되더라고요

by 깜쌤 2023. 9. 14.

데크에서 마당을 보았을 때 왼쪽 시멘트 바닥 위에 놓여있는 야외용 테이블을 낮은 담장 바깥으로

옮겨야겠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하고 있었어요.

 

 

 이 사진은 지난 6월 초순에 찍은 것인데 그때만 해도 꽃밭에는 꽃들이 거의

자라지 않고 있었음을 알 수 있어요.

 

 

야외 테이블 위치 선정이 잘못되어 있어서 그랬는지 여름 내내 별로 활용하질 못했어요.

 

 

그래서 옮겨가기로 한 것이죠. 장갑을 널어놓은 낮은 울타리 바깥으로 말이죠.

 

 

문제는 저걸 혼자 힘으로 옮겨야 한다는 것이었어요. 

 

 

 한 달 전에 가까스로 옮겼는데 혼자 하려니 작업이 만만치 않았어요. 요모조모 궁리하다가

손수레를 잘 활용하면 되겠더라고요.

 

 

마침내 옮겨가는 데 성공했어요. 대신 고생을 제법 했어요.

 

 

원래 있던 자리에는 그 보다가 작은 파라솔을 꽂아두기로 했어요.

 

 

이제 덩굴 재배용 터널을 잘 활용해야 하는데요...

 

 

현재는 나팔꽃 한포기를 올려두었지만 너무 허전한 거예요.

 

 

이러느라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는 거지요 뭐.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