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경주, 야생화, 맛/경주 돌아보기 Gyeong Ju 2

3월 18일에 벌써 벚꽃이 피었네요

by 깜쌤 2024. 3. 19.

배낭여행 준비를 위해 별서에서 퇴근하며 안경점을 다녀오던 길이었어요.

 

 

읍성 부근 벚나무에 벌써 벚꽃이 피어있더라고요. 2년 전에는 3월 20일경에 피어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조금 더 일찍 핀 것 같네요.

 

 

이게 기후변화 때문인지 아니면 특별하게 가진 이 나무 개체만의 특징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일찍 피었네요.

 

 

벚꽃이 다 지고 난 뒤에 늦게 피는 벚나무도 시내에 몇 그루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에

하는 소리라고 이해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아직 잔디밭 잔디에 초록 기운도 스며들지 않았는데 말이죠.

 

 

그렇다면 시내 세무서 인근 장미 아파트 백목련도 피었다는 말이 되겠지요?

목련 구경하러 가봐야겠어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