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경주, 야생화, 맛/경주 돌아보기 Gyeong Ju 2

경주까지 이런 새들이 날아올 때가 있다니까요

by 깜쌤 2024. 3. 21.

한반도 중부 지방이나 북부지방에 사는 분들에게는 1,2월에 눈 쌓인 풍경을 보는 게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지만 남쪽에 사는 나 같은 사람에게는 정말 기다려지는 풍경 가운데 하나예요.

 

 

먼산에 눈 쌓인 풍경을 보며 자전거 길을 달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강물에 하얗게 떠있는 새떼들을 만나본 거예요.

 

 

그건 내가 잘못 본 게 아니라면 갈매기들이 분명했어요.

 

 

한 번씩은 여기까지 날아오는 갈매기들이 있긴 있더라고요.

 

 

포항까지는 30킬로미터 정도밖에 안 되니까 먹이를 쫓아오다가 그만 여기까지 날아온 게 아닐까요?

 

 

겨울비와 봄비가 자주 내리더니 새떼들도 뭔가 이상해지고 있는가 보네요. 왜 이러지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