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99 - 여름이 지나가는가 봐요

by 깜쌤 2023. 8. 25.

뭉게구름이 마구 피어오르던 여름 기운이 이제 점점 옅어지고 있음을 느껴요. 

 

 

따가운 햇살에 빨래를 말리는 즐거움이 크더군요.

 

 

별서에서 보내는 밤은 즐겁기만 해요.

 

 

사방이 고요하니 더 좋은 거예요.

 

 

별을 볼 수 있다는 건 더 큰 즐거움이고요.

 

 

 벌레에 시달리는 괴로움은 안 좋은 일이긴 해도 나는 시골의 밤이 좋아요.

 

 

온갖 곤충들이 만들어내는 소리가 가득하거든요.

 

 

앞집 주인은 예술가이신데 야간작업을 하시는가 봐요.

 

 

 젊었던 날 유행했던 음악을 들었어요.

 

 

시간이 너무 잘 가는 것 같아요.

 

 

별 보다가, 책 보다가, 음악 듣다가....

 

 

새벽이 왔어요.

 

 

아침에는 온 천지에 새소리가 그득했어요. 시골살이에서만

느낄 수 있는 행복이었네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