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나도 춤한번 잘 춰봤으면 좋겠어요

by 깜쌤 2023. 8. 21.

한 때 꽃이라면 다 예쁜 줄로 알았어요.

 

 

여성들은 모두 다 춤을 잘 추는 것으로 알기도 했고요.

 

 

살면서 깨달은 게 참 많은데 꽃도 꽃 나름이더군요.

 

 

여성분들 가운데 춤을 잘못 추는 사람도 많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사진 속의 이 분들을 두고

하는 이야기는 절대 아니니까 오해 없기를 바래요.

 

 

세상에 많은 물건들이 있지만 모든 물건들이 다 명품은 아니잖아요?

 

 

나는 몸으로 찬양드리는 여성분들을 보면 재주 뛰어난 그런 아내를 둔 남편들이 너무 부러운 거예요.

 

 

내가 못하는 것 가운데 하나가 춤추는 거예요.

 

 

흔히들 말하는 '몸치의 표본'이 바로 저예요.

 

 

춤 잘 추는 남자들이 그렇게 부럽더라고요.

 

 

나를 닮아 그런지 딸도 춤을 못 추는 것 같아요. 더 슬픈 일은 아내도

몸치라는 사실이에요.

 

 

꽃은 예뻐야 하듯이 사람이라면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춰야 하는데 말이죠...

하지만 그런 건 못해도 사람 자체가 명품이 되면 된다는 사실을 

늦게나마 깨달은 거예요.

 

"에휴~~"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