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유아세례를 받고 (집으로) 돌아갔어요

by 깜쌤 2023. 5. 12.

5월 7일 주일에 유아세례식이 있었어요.

 

 

녀석들도 세례를 받았어요. 유아세례이긴 하지만 말이죠.

 

 

3대가 한 교회에서 세례를 받은 셈이 되었어요.

 

 

비가 오는 날이었지만 마음만은 밝았어요.

 

 

모든 분들이 축하를 해주셔서 더욱 멋진 날이 되었네요. 지난해 말, 성탄절 때 받아야 할

유아세례가 이제 이루어졌네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