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95 - 덩굴 식물을 키울 터널을 만들었어요

by 깜쌤 2023. 8. 14.

참으로 어설프긴 하지만 덩굴 식물을 키울 터널을 그런대로 만들었어요.

 

 

진작 만들었더라면 수세미 같은 것을 키울 수 있었지만 그러질 못했네요.

 

 

일단은 나팔꽃을 올려보기로 했어요.

 

 

부근에서 자라는 유홍초를 올려보는 것도 좋은데 지금은 어려울 것 같네요.

 

 

덩굴 식물을 기를 대형 화분이 필요할 것 같네요.

 

 

데크 앞에는 나팔꽃을 키우고 있는데 줄을 설치하고 덩굴손을 유인해서 올렸는데 일단은 성공했어요.

문제는 덩굴 터널인데 말이죠.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