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92 - 이 녀석의 정체가 궁금했어요

by 깜쌤 2023. 8. 8.

 

집 바로 옆 비탈에 복숭아나무가 몇 그루 있어요. 올해 처음 시골생활을 하면서  약을 치지 않았더니

벌레 먹은 복숭아가 그냥 막 떨어져서 엉망이 되었어요.

 

 

떨어진 복숭아 위에 뭐가 붙어 있길래 살펴보았더니 바로 이 녀석이었어요.

처음엔 사슴벌레인줄 알았어요.

 

 

장수풍뎅이 맞지요?

 

 

https://namu.wiki/w/%EC%9E%A5%EC%88%98%ED%92%8D%EB%8E%85%EC%9D%B4

 

장수풍뎅이 - 나무위키

사슴벌레와 장수풍뎅이 중 누가 더 강한가에 대한 논쟁은 호랑이 VS 사자처럼 흥미거리 중 하나이다. 서식지가 완전히 달라 만날 일 없는 호랑이와 사자 따위와는 다르게, 실제로 두 곤충은 서식

namu.wiki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았더니 장수풍뎅이 같더라고요.

 

 

별 녀석을 다 만나네요.

 

 

이왕 떨어진 복숭아니 파먹도록 종일 그대로 놓아두었어요.

 

 

오후에 보니 제법 파먹었더라고요.

 

"그래! 많이 먹고 힘내라."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