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46 - 주문했던 탁자가 도착했어요

by 깜쌤 2023. 4. 18.

화재가 났던 목재상에서 가져온 폐목을 사용해서 데크 위에 놓을 탁자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어요. 

 

 

솜씨 좋은 그 목수님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짧은 의자 두 개와, 긴 의자 하나, 그리고 탁자 하나가 도착했어요.

 

 

색깔, 디자인 모두가 마음에 딱 들었어요. 

손목수님! 감사합니데이.

 

그것도 벌써 한 달 전 일이 되었네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