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공고-내용수정) 제9회 경주시 학생 영어말하기 대회 공고문

by 깜쌤 2019. 10. 15.



경주시가 주최하고 (주)경주신문사경주제일교회가 주관하는 제9회 경주시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 공고문을 이제야 구했기에 늦게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올해는 제 개인적인 형편에 의하여 공고문을 입수하는 것이 너무 늦어져버렸기에 이제서야 정보제공하는 것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안합니다.



수정내용 :


 오늘 10월 17일 오후에 알게된 내용이 있어 긴급하게 다시 수정해서 알려드립니다. 예선 일자는 그대로이지만 시작시간에 변동이 있는 모양입니다. 참가팀 수가 작년보다 많아져서 1시간 정도 앞당긴 것으로  전해 들었습니다. 아마도 참가자들에게 연락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여기에 올린 글만 보고 착각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라고요, 방금 신문사 사업국에 사실 확인차 전화를 드려보았더니 오전 9시에 예선대회를 시작한다고 그러더군요. 자세한 내용을 더 알고 싶다면 바로 밑 사진에 있는 경주신문사 문의처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접수기간이 이달 12일까지로 되어 있는데 이미 지나가버렸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는 미안함 마음 뿐이었습니다. 제가 늦게 이 자료를 입수했기에 저로서도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더 큰 사진으로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초등부와 중고등부는 말하기 주제가 다르니 신경을 더 써야할 것 같습니다.





공고된 내용을 잘 살펴서 작은 착오라도 없었으면 합니다.





올해도 작년처럼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에서 각각 대상 1명씩을 선발하기로 했네요.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기 바랍니다. 특히 예선대회 개최장소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본선장소는 작년과 같은 것으로 기억합니다. 


참가자 여러분들의 건투를 빕니다. 그러면 예선대회때 만나봐요. 아참, 오해를 막기 위해 한가지 더 알려드릴 것이 있습니다. 영어말하기대회 공고문이 왜 이 블로그에 올라와있는지 궁금해하는 분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그 일의 진행에 약간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홍보차원에서 알려드리는 것 뿐입니다. 


처음 참가하는 분들이 예선과 본선대회 분위기를 좀 더 알고 싶다면 이 블로그 검색창에 '영어말하기대회'라고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관련된 글이 몇편 뜰 것입니다.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10월 17일 목요일 오후 4시 50분에 수정하여 글을 올린 부분이 있습니다. 반드시  시작시간 재확인 바랍니다.







깜쌤

드림













































































































'사람살이 > 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혼 보험  (0) 2019.12.25
장로는 벼슬이 아닙니다  (0) 2019.11.04
이제 그만  (0) 2019.08.12
이별 1  (0) 2019.08.01
왜정시대 금지 찬송가  (0) 2019.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