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세상사는 이야기 1 My Way (完)

노래! 노래! - 2

by 깜쌤 2006. 10. 10.

 영천중앙교회와 영천 제일교회의 연합찬양대입니다. 경동노회에서 포항노회가 떨어져 나가고 현재는 영천과 경주가 합해서 경동노회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노회가 모인 조직이 총회가 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두들 진지하게 경청합니다.

 

 

 

 그 다음으로 소프라노 김경진씨가 나와서 독창을 했습니다. 오페라 가수로 활동하는 실력있는 소프라노죠.  미혼입니다.

 

 

 

 경주중앙교회 베데스다 중창단이 나와서 두곡을 불렀습니다. 저 팀에는 아는 분들이 조금 있습니다.

 

 

 

 이제 끝에서 두번째 팀입니다. 경주 장로합창단입니다. 연세가 드신 어르신들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석에 대기하고 있던 경주제일교회 로고스 찬양대가 멋지게 두곡을 불렀습니다. 이 찬양대의 실력은 경주 포항 영천 등 지역사회에서 쟁쟁합니다. 몇년전에는 서울 영락교회에서 개최된 전국 지휘자 세미나에서도 모범 연주를 한 팀이거든요.

 

 저도 저 찬양대 속에 들어있습니다. 잘 부르지도 못하지만 묻혀서 따라다니는 것이죠. 기미(驥尾)입니다. 하루에 천리를 달리는 천리마 뒤에 파리 한마리가 붙어 있으면 파리도 역시 천리를 가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디다.

 

오늘도 우리 블로거 님들께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빕니다. 어느 동네에서 핵실험을 해서 세상을 어지럽힐지라도 모두 다 평안하시기를......

 

 

어리

버리 드림

 

 

 

'사람살이 > 세상사는 이야기 1 My Way (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혹시 초등학생 자녀들이 있다면~~  (0) 2006.11.11
허겁지겁 1  (0) 2006.11.09
노래! 노래! - 1  (0) 2006.10.09
불러만 주신다면~~  (0) 2006.09.17
밥이라도 얻어먹을 수 있을까?  (0) 2006.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