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배낭여행기/세상헤매기: Walk around the world

환상의 산토리니-쿠키님을 위하여

by 깜쌤 2006. 3. 8.

 

이 사진들은 필름 카메라로 제가 찍은 것을 다시 스캔한 것입니다. 선명도가 조금 흐려져 있지만 올려봅니다. 쿠키님! 그리고 이 사진을 보시는 모든 님들! 마음에 들지 않으시더라도 그냥 봐주시기 바랍니다.

 

산토리니 섬은 그리스 에게해(海)에 있습니다. 요즘 이영애씨가 나오는 광고에 등장하더군요. 거대한 화산 폭발로 섬 반쪽 정도가 날아가버린 흔적이 있는 절벽 위에 대롱대롱 매달린 도시여서 그런지 풍광 하나는 말로 설명하지 못할 정도로 수려합니다. 

 

 

골목엔 제가 간 그때까지도 당나귀가 다녔습니다.

 

 

 

대형 유람선들이 속속 들어왔습니다. 이제 부턴 그냥 사진만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흰색이 주는 환상의 풍광을 그냥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시기를 권합니다. 사진 솜씨가 부족해서 보시기가 좀 그랬었지요? 죄송합니다.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