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그 분들을 다시 뵈었네요

by 깜쌤 2024. 3. 19.

새벽기도를 열심히 다니시던 노부부를 다시 만났어요.

 

 

무슨 말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보시면 될 거예요.

 

 

https://yessir.tistory.com/15870853

 

그 분들이 왜 안보이는 거지?

그분들을 못 뵌 지 한 달이 넘은 것 같아. 어쩌면 두 달이 된 것 같기도 해. 겨울 내내 본 기억이 없는 거야. 무슨 말이냐고? 아, 새벽기도 다니시는 노부부를 두고 하는 말이야. 머리카락 허연 노

yessir.tistory.com

 

 

아마 겨울철 동안 새벽 외출을 잠시 쉬었던가 봐요.

 

 

노부부가 나란히 걸어오시는 게 보이죠?

 

 

두 분이 그저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면서 새벽기도 열심히 다니시기를 빌어보네요.

 

 

그러다가 며칠 뒤 다시 뵈었어요.

 

 

팔짱을 끼고 걸으셔야 정상인데 왜 떨어져 가시는 걸까요? 

 

 

기도와 찬양을 꾸준히 드릴 줄 아는 그런 아내와 함께 평생을

살아야 하는데 말이죠.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