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세상사는 이야기 2 My Way

포스코 본사에서 누려본 힐링 3 - " 치유의 숲 " : By 김 봄

by 깜쌤 2024. 1. 30.

백남준 씨의 비디오 아트라는 것 기억나는지?

 

 

그분은 비디오 아트라고 하는 새로운 예술을 창조해 내셨지.

 

 

그럼 이런 예술은 어때?

 

 

생상스백조가 조용히 연주되고 있었어.

 

 

저절로 치유가 될 것 같았어.

 

 

화면의 아름다움은 또 어떻고?

 

 

나는 첼로 소리와 연주를 특별히 좋아해.

 

 

바이올린도 좋아하지.

 

 

아침에는 주로 첼로 음악을 들어.

 

 

"주책바가지, 소녀에게" 라는 카테고리에는 주로 우리나라 옛 가요나 팝 음악을 올리지만

사실 나는 클래식 음악을 더 자주 듣는 편이야.

 

 

이번에는 피아노!

 

 

드비시(드비쉬)의 음악이 깔리더라고.

 

 

헤드폰도 마련되어 있었지만 나는 사용하지 않고 들었어.

 

 

작가는 김 봄 씨야.

 

 

환상적이었어.

 

 

피아니스트 조성진 씨의 연주로 한번 들어볼래?

 

 

https://www.youtube.com/watch?v=97_VJve7UVc

 

 

 

느낌이 어땠어?

 

 

로비로 나오자 행운목의 향기가 코를 찔렀어.

 

 

행운목도 꽃이 핀다는 걸 아는 사람은 드물걸.

 

 

먹먹한 가슴을 부여안고 다시 주차장으로 나간 거야.

 

 

이런 회사에 근무하는 분들은 행운을 잡았다고 해야겠지?

 

 

이젠 저녁 먹으러 가야지. 1월 18일 목요일의 일이었어.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