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114 - 파전을 생각하며 쪽파를 심었어요

by 깜쌤 2023. 9. 27.

아내가 쪽파 씨앗을 얻어왔어요.

 

 

틀밭 하나를 정리해 놓았던 곳이 있었기에 심어 보기로 했어요.

 

 

쪽파는 파전을 만들 때도 쓰고 거의 모든 파요리의 재료로 쓰이잖아요?

 

 

심어 두고 며칠 지나자 그새 싹이 자라 오르기 시작했어요.

 

 

일단은 성공이라고 봐야겠지요?

 

 

지난 9월 2일에 심었어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