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113 - 낮에 뜬 반달을 보며 보낸 하루

by 깜쌤 2023. 9. 26.

낮 하늘을 보니 반달이 뜨는 것 같더라고요.

 

 

저녁을 기대하며 음악을 들었어요.

 

 

텔레비전 화면에 외장 하드를 연결하여 동영상을 재생시켰어요.

클래식 음악여행이라는 프로그램이죠.

 

 

이윽고 저녁이 찾아왔어요. 

 

 

반달만 보는 게 아쉬워서 별서 주위를 돌아봅니다.

 

 

사방에 벌레 소리가 가득했어요.

 

 

봉숭아! 제가 은근히 좋아하는 꽃이에요.

 

 

내가 구시대 사람이어서 그런지 나이가 들면서는 한국의 전통 꽃들이 좋아지더라고요.

 

 

백일홍도 그래요.

 

 

그렇게 둘러보고 거실로 돌아왔어요.

 

 

새 아침이 되었어요.

 

 

어제 정리해 둔 저절로 자란 참외들은 먹을 게 없었어요.

 

 

너무 써서 말이죠.

 

 

엊저녁에 본 봉숭아들에게 아침인사를 건넸어요.

 

 

식물들도 주인을 알아본다고 하더라고요.

 

 

8월 25일의 일이었으니 약 한 달 전이었네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