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91 - 옥수수를 꺾어서 수확하고 감자도...

by 깜쌤 2023. 8. 5.

 

옥수수를 15 포기 정도 심었나요?

 

 

꽃이 피고 열매에서는 수염이 자라기 시작했으니 곧 있다가 수확해야겠지요?

 

 

옥수수 꽃에도 벌들이 자주 찾아오더라고요.

 

 

옥수수 한 줄기에 열매가 3개 정도 달리는 것 같아요.

 

 

오이는 5 포기를 심었는데 줄기차게 열리네요.

 

 

하루 이틀 사이에 정신없이 자라더라고요.

 

 

토마토와 방울토마토도 대성공이었어요.

 

 

고추는 꽈리고추가 주류를 이루었네요. 꽈리고추는 멸치를 넣어서 볶아먹었어요.

 

 

가지는 4 포기를 심었는데 정말 많이 열리네요.

 

 

파프리카도 많이 달렸어요.

 

 

식품으로서의 가지의 우수성과 토마토, 마늘이 슈퍼 푸드라는 사실 정도는 다 알고 있지요?

자주색 채소가 가진 항암성분 이야기는 유명하잖아요.

 

 

감도 제법 열렸어요.

 

 

늦게 심은 감자도 얼마 전에 캤었는데 제법 수확량이 많았어요.

 

 

감자 꽈리 보는 게 얼마만인가요?

 

 

틀밭에서 나오는 채소들만으로도 진수성찬이 차려져요.

다음에 소개할게요.

 

 

참외는 어디에서 씨앗이 왔는지를 모르겠어요. 참외도 몇 개 열렸더라고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