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22 - 봄이 어디 쯤까지 와 있나요?

by 깜쌤 2023. 2. 23.

추운 겨울을 지독히도 싫어하는 나는 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음이 제법 두껍게 얼었네요.

 

 

1월 30일의 일이었습니다.  용기를 내어 저수지 얼음 위를 조금 걸어보았어요.

 

 

2월 초가 되자 얼음이 제법 얇아졌습니다. 

 

 

기온이 조금 더 오르면 얼음이 녹아 없어질 것 같았어요.

 

 

카페를 짓고 있을까요?

 

 

이제 저수지에 들어가면 곤란합니다. 

 

 

2월 6일의 모습이었어요.

 

 

그날 낮기온이 오르자 거의 녹아버렸네요.

 

 

그러나 저러나 제가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봄은 도대체

 어디까지 와 있을까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