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19 - 싸락눈이라도 구경했으니 다행이네요

by 깜쌤 2023. 2. 18.

시내에서는 구름이 조금 끼어 흐렸던 정도였는데 여긴 눈이 살짝 왔던가 봅니다. 

 

 

양달에는 그새 녹아버리고...

 

 

응달에만 조금 남아 있었어요.

 

 

아참! 요즘 젊은이들은 양달응달이라는 말을 아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노래는 더더욱 모르겠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PA4HkcSbPCM \

응달 양달이라는 노래였어요.

 

 

햇살이 조금이라도 늦게 드는 곳은 간밤에 눈이 흩날린 흔적이 조금 묻어있었어요.

 

 

경주 시내에서는 눈 구경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눈 구경 좀 했으면 좋겠어요.

 

 

부산 살던 사람이 눈구경이 너무 하고 싶어서 강원도로 이사 갔다가

겨울 한 철만에 질려서 돌아온 우스개가 기억나네요.

 

 

실내로 들어왔더니 꽃대를 올린 양란이 나를 반겨주었어요.

 

 

3월 초에는 양란 꽃구경 하는 것이 가능할 것 같아요.

하지만 눈구경은 언제 할 수 있을까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