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경주 남성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있었어요

by 깜쌤 2022. 12. 29.

남성들로만 이루어진 남성합창단의 매력은 엄청납니다.

 

 

경주남성합창단의 정기 연주회가 열린다기에 참석했었지요.

 

 

지휘자 김대관 선생님의 엄청난 열정과 능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최상급 연주회였어요.

 

 

칠로연주자와 소프라노 한분이 초청되어 왔네요.

 

 

아는 분들이 제법 많습니다. 

 

 

물질로 기도로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일부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예배를 드렸습니다. 

 

 

간단한 소개와 함께 정기연주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단원들은 순수한 아마추어들입니다.

 

 

찬양과 함께 워십댄스도 곁들였네요.

 

 

지휘자이신 김대관 선생님의 연출력이 한결 돋보이더군요.

 

 

그 짧은 시간에 어떻게 그런 소리를 만들어낼 수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이 공간의 소리 울림은 일품입니다. 

 

 

그러니 연주자분들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곳이죠.

 

 

지휘자 선생님의 곡해설도 깔끔하더군요.

 

 

마지막 스테이지가 압권이었습니다. 

 

 

경주 아가페 합창단 단원들도 찬조출연해 주었어요.

 

 

2층에서도 음악이 울려 퍼지니 천상의 합창을 듣는 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감동적이었습니다. 

 

 

나는 예배가 완전히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기념촬영 모습까지 남겨두었습니다. 

 

 

장소를 제공해주신 교회와 당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어요.

 

 

이제는 은퇴했지만 나도 한때는 저기에서 단원으로 활동했었네요.

다 옛날이야기죠.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