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경주, 야생화, 맛/경주 돌아보기 Gyeong Ju 2

삼천리 자전거랜드를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by 깜쌤 2019. 5. 31.


여행을 다녀와서 한달만에 평소에 타고다니는 자전거를 꺼냈습니다. 새벽외출을 하기 위해 어둠속에서 자전거 안장에 올랐는데 어디 하나 변함없이 옛기분을 그대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제가 자전거 수리를 위해 찾아가는 곳은 이제 두군데로 늘었습니다. 요즘 자주 가는 곳은 경주시 동천동에 있는 삼천리자전거랜드라는 곳입니다. 



작년 8월 10일, 제가 예천에서 문경을 향해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죽음 일보직전까지 간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자전거 정비의 소중함과 안전장비착용의 중요성에 관해서는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세월 40여년이상 자전거를 타고 다녔습니다만 자전거 정비와 수리를 위해 한번씩 찾아가는 이 가게의 사장님은 정말 꼼꼼하면서도 세밀하게 살펴주신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습니다. 



이러이러한 부품이 이런 식으로 잘못되면 대형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경을 써야한다고 말씀하시면서 치밀하게 손보아주시는 모습을 보며 이분이 보통마음을 지닌 분이 아니구나 하고 감탄했었습니다. 



그런 모습을 지켜보며, 제가 아무런 힘이 안되지만 언젠가는 제 블로그에 이 가게를 한번 소개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것이죠.


 

가게는 경주에서 포항으로 이어지는 7번 국도변에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경주시 동천동입니다. 글 끝부분에 지도를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프로정신이 있는 분들을 존경하며 사랑하고 좋아합니다. 사장님 성함도 여쭈어보지 못했지만 최근에 제가 만난 자전거 수리의 진정한 프로라고 생각해서 소개하는 글을 써보는 것입니다. 저와는 개인적으로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음을 분명하게 밝혀놓습니다. 



수리비도 아주 양심적으로 청구를 하시더군요. 저는 그런 면이 한층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제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상호 : 삼천리 자전거랜드

가게 전화번호 : (054) 773-7262

휴대전화 : 010-2688-4476


위치





사장님 가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리

버리









'경주, 야생화, 맛 > 경주 돌아보기 Gyeong Ju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 홍수  (0) 2019.10.19
강볶이집  (0) 2019.07.22
나무에 피는 연  (0) 2019.03.29
중앙시장 야시장   (0) 2019.03.27
카리용을 아시나요?  (0) 2019.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