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알림) 경주시 영어말하기대회 공고문

by 깜쌤 2018. 10. 4.



경주시가 주최하고 (주)경주신문사경주제일교회가 주관하는 제8회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 공고문이 공고되었습니다.




접수기간이 이달 12일까지로 되어 있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더 큰 사진으로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초등부와 중고등부는 말하기 주제가 다르니 신경을 더 써야할 것 같습니다.  




공고된 내용을 잘 살펴서 작은 착오라도 없었으면 합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약 한달 가량 늦어져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올해는 초등부, 중등부와 고등부에서 각각 대상 1명씩을 선발하기로 한 것이 작년과 달라진 점이네요.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기 바랍니다. 특히 예선대회 개최장소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본선장소도 올해는 작년과 달라진 점이 있다는 사실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자 여러분들의 건투를 빕니다. 그러면 예선대회때 만나봐요. 아참, 오해를 막기 위해 한가지 더 알려드릴 것이 있습니다. 영어말하기대회 공고문이 왜 이 블로그에 올라와있는지 궁금해하는 분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그 일의 진행에 깊이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홍보차원에서 알려드리는 것 뿐입니다. 


처음 참가하는 분들이 예선과 본선대회 분위기를 좀 더 알고 싶다면 이 블로그 검색창에 '영어말하기대회'라고 입력해보세요. 그러면 관련된 글이 몇편 뜰 것입니다.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리

버리






'사람살이 > 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거했더니.....  (0) 2018.12.06
은퇴하시다  (0) 2018.11.10
이웃을 내 몸같이  (0) 2018.10.02
양산 나들이  (0) 2018.04.04
삼일절 정오에  (0) 2018.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