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경주, 야생화, 맛/경주 돌아보기 Gyeong Ju 1 (完)

서라벌 스트링즈 정기연주회에 초대합니다

by 깜쌤 2015. 4. 10.

 

경주에 클래식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합니다. 사실 경주는 단순한 관광도시가 아니라 격조높은 문화예술도시를 목표로 삼아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해왔습니다. 우리가 하기에 따라서는 경주도 얼마든지 오스트리아의 잘츠부르크같은 도시가 될 수 있다고 여겨왔습니다.

 

 

저의 자그마한 그런 소원이 이루어지는것 같아서 흐뭇할때도 종종 있습니다. 시가지 여기저기에서 멋진 음악회가 열리기 시작하더니 마침내 서라벌 스트링즈의 정기연주회가 이번에는 경주예술의 전당 소극장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올해로서 벌써 5회를 맞이하게 되는 연주회인데요, 이번에는 세월호비극을 추모하는 그런 의미도 담아서 연주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서라벌스트링즈를 구성하는 멤버들의 면모도 보통이 넘습니다. 올해에는 특별히 서울대음대를 나오신뒤 비엔나의 슈베르트콘서바리토움을 졸업하신 임동창교수님께서 합세하셔서 한층 더 높은 수준있는 연주를 들려주시게 되었습니다.

 

 

제1바이올린에는 유영임선생이, 제2바이올린에는 임영인선생이 맡고 임동창교수님은 비올라를 맡으셨습니다. 첼로는 김유진선생이 맡아주셨고 피아노는 장정원선생이 맡아하시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나름대로 자기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연주자들이기에 멋진 연주를 보여주리라 믿습니다.

 

 

이번에도 경주제일교회가 후원을 담당했습니다. 낮은 자세로 지역사회를 섬기면서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열심을 다하는 경주제일교회측에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4월 14일 화요일 저녁 7시 반, 경주예술의 전당 소극장에서 연주회가 열립니다.

 

좌석을 초대권으로 대신하니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오셔서 들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의 진심어린 성원을 기대합니다.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