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초등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세상사는 이야기 2 My Way

벚꽃향기 음악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by 깜쌤 2015. 4. 7.

 

지금 경주는 벚꽃이 한창입니다.

 

 

특히 보문관광단지의 벚꽃은 압권인데요, 벚꽃으로 둘러싸인 경주 보문관광단지안에 있는 힐튼호텔에서 멋진 음악회가 열립니다. 

 

 

경주벚꽃의 화려함과 위용은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시가지 전체가 벚꽃으로 싸여있습니다.

 

 

그런 분위기 속에 남성합창단의 공연이 진행될 계획으로 있습니다. 평소에 남성들로만 이루어진 남성합창단의 소리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는 그리 많지 않을 것같습니다만 이번에 그런 멋진 기회가 제공될 것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 4월 9일 저녁에 잠시 시간을 내어보시면 어떨까요?

 

 

경주남성합창단의 공연과 함께 부드러운 음색을 자랑하는 목관악기팀도 함께 합니다. 자녀들과 함께 오셔서 들으셔도 좋습니다. 누구든지 참석하실 수 있지만 사리분별이 안되는 너무 어린아이들은 글쎄요.....

 

 

어제 월요일 낮, 빗방울이 뿌리는 가운데 찾아가본 보문단지의 벚꽃은 압권이었습니다.

 

 

경주남성합창단은 경주제일교회 소속의 <은혜의 소리>라는 중창단을 모태로 하여 발전한 팀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만 이제는 참여를 원하시는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  

 

 

호반에 자리잡은 일류호텔에서 갖는 음악회이니만큼 분위기 하나는 보장할 수 있습니다.

 

 

테너파트의 단원 소개는 생략하겠습니다. 미안합니다.

 

 

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으로 있는 힐튼호텔은, 보문의 명물인 오리배선착장 곁에 있습니다.

 

 

4월 9일 목요일 저녁 8시 보문관광단지내에 있는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입니다. 입장료는 없습니다. 누구든지 들어오셔서 들어주시면 됩니다.

 

 

미리 도착하시는 분들은 잠시 호반을 걷다가 오셔도 됩니다.

 

 

 연주회 끝부분에는 차를 한잔 대접할 생각입니다. 그냥 가지 마시고 잠시 남으셔서 저희들이 준비한 차라도 한잔 드시며 정겨운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습니다. 

 

 

힐튼호텔은 이번에 새로 개관한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일명 하이코 맞은편에 있습니다.  

 

 

음악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경주와 경주인근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조금도 부담가지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참석하시면 되겠습니다.

 

 

힐튼호텔을 둘러싼 수양버들에도 새 움이 터오르더군요.

 

 

입구에서 나누어드리는 프로그램을 받아가지고 입장하시면 감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