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경주, 야생화, 맛/경주 돌아보기 Gyeong Ju 1 (完)

자전거로 단풍길을 달리다

by 깜쌤 2014. 11. 17.

 

나는 보문호반을 도는 도로를 달렸다. 커피 한잔을 마시고 가면 좋겠지만 그럴 여유가 없었다.

 

 

벚나무길을 가로수로 심은 도로는 가을철에 더 아름답다. 

 

 

보문관광단지로 이어지는 길을 가을철에 자전거로 달리면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중간에 찻집도 서너군데 보인다.

 

 

켄싱턴 리조트에서 현대호텔로 이어지는 구간은 가을이 특히 멋지다. 봄에 벚꽃이 필때도 물론 아름답다.

 

 

낙엽이 사방에 가득해서 한결 더 그윽한 정취를 풍겨준다.

 

 

여름에는 짙은 녹음이 멋있다. 통일전 앞 도로는 은행나무로 되어 있는데 11월초순의 경치가 환상적이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그래서 나는 경주를 벗어나지 못하는지도 모른다.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