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영상수필과 시 1 Photo Essay & Poem

경주 문화의 거리에서 인생의 의미를 새겨보았다

by 깜쌤 2012. 11. 18.

주일 낮, 잠시 시간이 생겼다. 천천히 문화의 거리를 걸어보았다.

 

 

나는 벤치에 앉아 졸고있는 사람을 보았다.

 

 

그가 자는 것인지 졸고 있는 것인지 구별이 되지 않았다.

 

 

나는 이 분의 모습에서 인생의 의미를 되새겨 보았다.

 

 

산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일까?

 

 

늙고 병들고 외롭고...... 이분은 잠시 쉬고 있는 것이리라. 

 

 

무엇이 인생인지 한번씩은 모호해질때가 있다.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