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소녀에게 & 주책바가지 (노래)

소녀에게 31 - 이 마음 다시 여기에 : 노사연

by 깜쌤 2024. 3. 22.

 

이사를 가지 않고 계속 여기에 살았더라면,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졌더라면, 다른 대학에

진학할 수 있었더라면 인생길이 어떻게 달라졌을까?

 

 

https://www.youtube.com/watch?v=kZWgp-1V7Uc

 

이 노래 한번 들어봐 줄래?

 

 

못내 아쉬운 이별이 어느새 그리움 되어
설레이는 더운 가슴으로 헤매어도 바람일 뿐
끝내 못 잊을 그날이 지금 또다시 눈앞에
글썽이는 흐린 두 눈으로 둘러봐도 하늘일 뿐
아 ~ 나의 사랑은 때로는 아주 먼 곳에
영원히 찾을 수 없는 곳에 던져 버리고 싶을 뿐
하지만 차츰 멀어진 그리운 우리의 사랑
대답이 없는 너의 뒷모습 이 마음 다시 여기에

아 나의 사랑은 때로는 아주 먼 곳에
영원히 찾을 수 없는 곳에 던져버리고 싶을 뿐
하지만 차츰 멀어진 그리운 우리의 사랑
대답이 없는 너의 뒷모습

이 마음 다시 여기에
이 마음 다시 여기에.

 

 

 

 포스터 칼라를 가지고 작은 나무 조각에 그렸던 그림이야. 내가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다는 사실을 너는 알고 있는지?

 

 

서재 책장에는 고등학교 시절 썼던 노트 몇 권을 보관하고 있어.

볼 때마다 마음이 아려오며 가슴 한 켠이 무너지듯 아파와.

 

 

내가 남보다 조금 더 잘할 수 있었던 건 공부밖에 없었어.

내게 제일 쉬운 일이 공부였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oljXS8974-4

 

악기 연주에 관심이 많았을 때엔 어떤 멜로디라도 듣기만 하면 계이름을

알 수 있었고 외울 수 있었어.

 

이제는 거의 손을 놓아버렸지만 나는 하모니카 불기도 좋아했어.

다른 분이 연주한 것이지만 하모니카 소리 한 번 들어 봐.

 

독서, 음악, 여행, 요즘은 여기에 한가지 덧붙여서 시골살이....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지. 

 

 

그럼 이만 안녕!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