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141 - 배롱나무 전지를 했어요

by 깜쌤 2024. 1. 19.

별서 주위로 배롱나무(=목 백일홍)가 몇 그루 있어서 일 년마다 한 번씩은

전지 직업을 해주어야 해요.

 

 

영산홍도 군데군데 심겨 있기에 자주 손보고 관리를 해주어야 했어요.

 

 

이런저런 일을 하다가 식사시간이 되면 어떨 땐 혼자서 단백질 보충을 하기도 해요.

 

 

혼자서 차려 먹어도 절대 심심하지 않아요. 나는 오히려

이런 분위기를 즐기는 편이거든요.

 

 

지난봄부터 유박 거름을 꾸준히 주었더니 상태가 아주 좋아진 것 같아요.

 

 

치자나무에 벌레들이 많이 붙어있었는데 살충제와 살균제를 자주 쳐주었더니

이제 거의 사라졌어요.

 

 

깔끔하게 손보고 나니까 조금 나아진 것 같네요. 이런 소소한 일을 하다 보면

시간은 정말 금방 가버리더라고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