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경주, 야생화, 맛/야생화와 분재사랑 Wildlife Flower

야생 춘란(보춘화)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2

by 깜쌤 2023. 1. 7.

 

보춘화(한국 춘란)가 아직까지 남아있는지 확인해보고 싶었어요.

 

 

산길 입구에 자전거를 세워두었어요.

 

 

도토리들이 가득하네요.

 

 

발밑으로 낙엽 바스러지는 소리가 유난히 크게 들렸어요.

 

 

만약을 대비해 등산화를 신었어요.

 

 

미끄러지나 다치면 곤란하잖아요.

 

 

비탈에서 춘란 한 포기를 발견했어요.

 

 

남들이 찾지 못하도록 낙엽으로 덮어주었어요.

 

 

이게 뭐죠? 왜 이렇게 해야 하나요?

 

 

아직까지 이런 개체가 남아있다니...

 

 

여기저기 드문드문 보이더군요.

 

 

눈으로 확인했으니 돌아가야지요.

 

 

잠시동안의 산행이었지만 즐거웠어요.

 

 

올 가을에는 아내와 함께 도로리를 주으러 와도 될 것 같아요.

 

 

도토리가 그렇게나 많이 떨어져 있는 곳은 처음 본 것 같거든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