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예식 1

by 깜쌤 2020. 7. 21.

지난 7월 5일 주일 오후 3시 예배시간에는 장로 5명, 권사 9명, 안수집사 9명에 대한 임직예식을 거행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비상시국인지라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코로나 감염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를 해가며 일을 진행했습니다만 행사를 치른 뒤에도 마음을 놓을 수가 없었습니다.

 

 

 

 

좌석마다 일일이 표시를 하고 찬양대원들에게는 특수 마스크를 지급하며 참석하는 모든 분들에게 평소에 하는 대로 발열 체크,  손 소독제, 참석자 명부 준비등 정부에서 요구한 순서와 절차를 밟게 하고 확인하며 점검했습니다.

 

 

 

 

그래도 안심할 수가 없어서 차량출입을 통제하고 자원봉사자들로 이루어진 안전요원들을 곳곳에 배치했습니다. 행사 후  잠복기간으로 알려진 2주일이 지난 이제야 조금 마음을 놓을 수가 있었습니다. 다행하게도 어제는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공식 환자수까지도 크게 줄어들었다는 희망적인 보도를 조금 전에 보았습니다. 

 

 

 

 

어떤 분들은 마구잡이로 교회를 비난하기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문제가 되고 있는 극히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교회와 성도들은 더욱 더 열심히 대비하며 조심하고 있다고 말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하루빨리 이 사태가 진정되어서 우리 모두가 예전에 누리던 일상생활로 되돌아가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형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리

버리

 

 

 

 

'사람살이 > 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1  (0) 2020.07.24
예식 2  (0) 2020.07.22
삼천원에 양심을 팔겠습니까?  (0) 2020.07.20
난생 처음으로 신고당해보았습니다  (0) 2020.07.09
다시 이별  (0) 202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