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좋은 세상 만들기 To Make Better

무슨 생각에서 이러는 걸까?

by 깜쌤 2016. 11. 22.

 

나는 한번씩 내 머리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경우를 본다.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것일까? 왜 이런 식으로 주차시켜두는지 모르겠다.

 

 

자전거도로 표지판이 보이는가? 거기에 세워진 자동차가 자전거 도로 입구를 꽉 막고 있는 것이다. 내리막길이어서 그냥 내려가면 오른쪽에서 접근하는 차에 의해 다칠 수도 있고 주차시킨 차에 그대로 충돌할 수밖에 없다. 

 

결국 자전거를 타는 사람에게는 죽으라는 말밖에 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사는 도시 경주에서 정나미가 너무 떨어져 다른 곳으로 이사가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중이다. 딴 도시도 이렇다면 다른 나라로 이민이라도 가야겠다.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