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배낭여행기/세상헤매기: Walk around the world

그리스 : 풍광 몇장면~~

by 깜쌤 2005. 4. 28.

제 취미가운데 하나는 배낭을 매고 여러 나라들을 여행하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보도록 올려둔 사진이지만 글을 재편집해서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오늘은 그리스 풍광을 몇장 소개해 드립니다. 필름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스캐닝 한 것이어서

화질이 조금 떨어집니다.

 

 

터키의 이스탄불 공항에 도착한 뒤 그리스의 수도 아테네까지는 기차를 타고 이동을 했습니다.

벌써 몇년전이군요. 파르테논 신전 옆에 있는 "에레크테이온"입니다.

신전 뒤에 봉우리가 보이지요? 리카비토스라는 언덕인데 거기까지는 시내를 가로질러 걸어갔습니다. 제 1회 올림픽이 열렸던 경기장에 들렀다가 제우스 신전을 보고... 그런 식이었지요.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 역사의 현장을 다녔으니까요.

 

 

여긴 에게해의 진주라는 산토리니 섬입니다. 서쪽 끝 이아 마을에서 석양을 보며 찍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석양을 보며 박수치고 휘파람 불고.....  어떤 사람들은 포도주를 준비해서 자리를 깔고 저녁 만찬을 즐기더군요. 꼭 한번 다녀가보시기를 권합니다. 환상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지상낙원입니다.

 

 

파르테논 신전 바로 밑에 있는 헤로데스 아티쿠스 야외 극장이죠. 그리스 출신의 세계적인 뉴에이지 음악가인 "야니"가 여기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다음에 아이들에게 그 공연장면을 아주 조금만 보여 줄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또 산토리니 섬입니다. 앞 섬에서는 지금도 화산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옥상에 설치된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는 일품이었습니다.

 

 

"이카로스의 날개" 이야기는 다 아시지요? 이카로스의 고향인 이카로스 섬입니다.

보이는 항구는 이카리온이고요. 배를 타고 터키로 가는 길에 거쳐갔습니다. 약 한달동안 그리스와 터키를 돌아다녔었는데 나중에 터키는 이란을 갈때 한번 더 갔었습니다. 터키도 환상적인 나라여서 권할만 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

 

      Love Theme,,,,,시네마 천국 Goodbye,,,,,약속 Creep,,,,,씨클로 Calling in Love,,,,,바그다드 까페 Can't take my eyes off you,,,,,컨스피러시 Shape of my Heart,,,,,레옹 Happy Together Main Theme,,,,해피 투게더 Through the Eyes of Love,,,,,Ice castle Life in mono,,,,,위대한 유산 Gabriels Oboe,,,,,미션 Engel Eyes,,,,,라스베가스를 떠나며 Piano Solo,,,,,,Love Affair A Lovers Concerto,,,,,접속 Kissing You,,,,,로미오와 줄리엣 Cavatina,,,,,디어헌터 Lascia chio pianga,,,,,파리넬리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라이온킹 Deborah's Theme,,,,,Once Upon A Time In America I Will,,,,,Love Affair



깜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