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시골살이/별서(別墅)에서 - 시골살이

별서(別墅)에서 36 - 야외용 테이블을 하나 구했어요

by 깜쌤 2023. 3. 29.

야외용 테이블을 하나 구했어요. 

 

 

잘 아는 분이 하나 구해 주신 거예요.

 

 

그렇게 얻은 것을 트럭에 실어 가져다 놓은 것이지요. 물론 아는 분이 실어주셨어요.

 

 

이건 주어온 거예요.

 

 

별서에 있는 거의 모든 게 중고제품이고, 재활용하는 것이지요.

 

 

나는 이런 식으로 살아요.

 

 

 

 

어리

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