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CBS !!

by 깜쌤 2009. 12. 4.

 

 선생님들 앞에서 영어수업 사례발표를 하기위해 형산강변을 자전거로 달리고 있는데 포항 CBS 방송국 PD님으로부터 문자가 들어왔습니다. "지금 방송이 나가고 있으니까 들어보시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일주일전인 지난 목요일에 방송국에 가서 녹음한 내용이 이제 방송되는 모양이었습니다. 학교일을 비롯해서 교회일로 인해 워낙 바쁘게 설치고 다니느라고 방송이 언제 나가는지도 모르고 살았습니다. 몇년전 극동방송국에서 영화를 중심으로 약 9개월간 방송하고 나서는 한참동안 쉬었는데 어쩌다가 라디오 방송에 다시 한번 더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약 7,8년전 일이지 싶습니다만 탤런트 최불암씨와 코미디언 이용식씨가 등장하는 어떤 프로그램 관계자분들께 기습촬영을 당해 KBS에 등장하기도 했으니 제 방송출연 경력도 어느 정도 관록이 붙은 것 같습니다. 

 

 

아마 다음 주에 한번 더 출연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본의 아니게 은근히 제 자랑을 하는 듯한 모습이 되어버렸습니다. 지난 9월부터는 하루도 빠짐없이 블로그에 글을 올렸는데 그 기록을 깨기 싫어서라도 괜히 쓸데없는 이야기로 하루분을 땜빵처리하기로 한 것이죠. 죄송합니다.

 

아, 무슨 일로 출연하였느냐고요? <배낭여행의 기본> 뭐 그런 내용으로 이야기를 진행했습니다. 혹시 필요로 하신다면 가서 강의해 드리지요. 불러만 주신다면 가까운 곳일 경우에는 어디라도(?) 달려갑니다. 제 블로그의 왼쪽 카테고리를 보시면 그런 내용으로 된 글이 수십편 정도 실려 있습니다. 배낭여행기로는 800개 이상의 글이 올라있으니 참고로 하시면 됩니다.

 

방송의 위력이 대단하더군요. 오늘만 해도 라디오 방송을 들으신 어떤분이 단번에 제 블로그를 찾아오실 정도였으니까요......  어허허허허허허~~~ 이야기를 해놓고 봐도 낯이 간지럽고 뜨끈하네요.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어리

버리 드림

 

 

 

'사람살이 > 믿음과 천국 Faith & Heav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리에서 노래불렀어  (0) 2009.12.28
성탄축하 음악회  (0) 2009.12.19
장로임직을 축하드리며  (0) 2009.12.15
수험생을 위한 디너 콘서트  (0) 2009.11.14
그래도 감사하지 뭐.  (0) 2008.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