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깜쌤의 세상사는 이야기 : '난 젊어봤다' - 자유 배낭여행, 교육, 휘게 hygge, 믿음, 그리고 Cogito, Facio ergo sum
  • 인생 - 그리 허무한게 아니었어요. 살만했어요
사람살이/세상사는 이야기 2 My Way

밤을 많이도 주워왔습니다

by 깜쌤 2021. 10. 5.

9월 11일이면 거의 한 달 전인데 그때 벌써 아내가 밤을 주워왔더군요. 

 

 

 

 

물로 깨끗이 씻어서 말렸습니다. 널어 말리는 건 제 몫이었네요.

 

 

 

 

그 뒤로도 아내가 제법 많은 밤을 주워왔습니다. 밤을 삶아서 먹기도 하고, 껍질을 까서 밥에 얹어먹기도 하고, 아는 분들에게 나누어주며 인심을 쓰기도 했습니다. 

 

 

 

 

결국은 그 밤을 가지고 서울까지 다녀왔습니다. 서울 가는 김에 가져갔다는 말이죠. 

 

 

 

 

뭐니뭐니해도 밤은 구워 먹어야 제맛인데 도시에서는 그렇게 먹기가 힘이 드네요. 

 

 

 

 

 

어리

버리